렌탈 자유공간 모인빌 오픈
그동안 모임과 강의 장소를 위해 정처 없이 유목민 생활하던 단체에게 다용도 회의실을 모인빌에서 제공합니다.
모인빌은 최대 23명이 모임이나 회의를 진행할 수 있으며 금촌 중심상권지역인 로터리에서 100m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공간입니다.
이제 소모임이 대세 입니다.
지인들과 부담 없이 회의, 미팅, 이벤트, 북카페로 이용할 수 있는 모인빌은 새로운 커뮤니티 공간이 됩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합니다.
사용 목적과 시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테이블의 위치를 원형, 직선형, 나열형으로 회의 목적에 따라 구성하는 자유 공간입니다.
영화감상도 가능합니다.
모인빌 TV는 상업용으로 주로 이용되는 삼성 사이니지 75인치 대형 디스플레이입니다. 현재 TV의 최고 해상도를 가진 4K UHD 지원하기 때문에 고해상도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노트북과 연결하면 최적의 프레젠테이션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강의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갖고 있는 지식이나 노하우를 이웃에게 발표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영상화면을 제공할 수 있으며 무제한 와이파이 사용으로 정보를 공유할수 있습니다. 강사의 스타일에 따라 테이블을 강의형 또는 임의로 배치가 가능합니다.
무인으로 운영됩니다.
일정을 에약하면 알림톡으로 1회용 출입문 도어록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출입문은 열고 부터는 고객의 자유공간을 만나게 됩니다.
누구나 찾아 오기 쉽습니다.
금촌 상권의 중심지인 로터리 평생학습관과 불과 1백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공영주차장 있어 편리하게 주차가 가능하며 각종 대중교통이 집중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참석할 수 있습니다.